2010年12月29日 星期三





내 사랑이 네게로 가
我的愛朝著妳走去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나의 그대
那曾藏在記憶裡守護過的妳
사랑은 내가 아님을 알면서도 이렇게 또 하루만
即使知道我不是你的所愛,仍是這樣度過了一天
알아. 그댈 사랑하는 일 and I 그대 보내야 하는 일
我知道,愛妳的這件事 and I 必須放棄妳的事
내겐 너무나도 벅찬 일인걸
對我來說是非常艱難的事
지워내기가 씻어내기가
要抹去它,要洗去它
내 사랑이 네게로 가
我的愛朝著妳走去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나의 그대
那曾藏在記憶裡守護過的妳
사랑은 내가 아님을 알면서도 이렇게 또 하루만
即使知道我不是妳的所愛,仍是這樣度過了一天
가는 그대를 이제 보내야 하는데 보내주려 해
現在必須放棄已離去的妳,我會送妳走的
다시는 돌아 보지마 그대라 나는 괜찮아
不要再回頭,因為妳我沒關係的
널 기억해 내게로 와
我會記住向我走來的妳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날들
那曾藏在我記憶裡守護過的日子
너무 먼 곳만 보지 말아줘
不要只看著那遙遠的地方
나의 자리 언제나 영원토록 꺼지지 않는
我的位置無論何時永遠都在,不會消失
나의 사랑이 있으니 비워둘 꺼야
而我的愛會空置著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Nae sarangi negero ga sumgyeowatdeon naui gieok soge
Jikyeowatdeon naui geudae sarangeun naega animeul
Almyeonseodo ireoke tto haruman

Ara. geudael saranghaneun il and I geudae bonaeya haneun il
Naegen neomunado beokchan iringeol jiwonaegiga ssiseonaegiga
Nae sarangi negero ga sumgyeowatdeon naui gieok soge
Jikyeowatdeon naui geudae sarangeun naega animeul

Almyeonseodo ireoke tto haruman
Ganeun geudaereul ije bonaeya haneunde bonaejuryeo hae
Dasineun dora bojima geudaera naneun gwaenchanha
Neol gieokhae naegero wa sumgyeowatdeon naui gieok soge
Jikyeowatdeon naldeul neomu meon gotman boji marajwo

Naui jari eonjena yeongwontorok kkeojiji annneun naui sarangi isseuni biwodul kkeoya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0 Comments:

Post a Comment



Template by:
Free Blog Templates